맨 위로 이동회원가입1:1문의오시는길

무료
건강 상담
문의
전화
010-5341-4248
고객센터
홈페이지 관련문의
010-5341-4248
캠프예약 및 상담
010-3309-0894
운영시간
평일오전9시~오후5시
점심오후1시~2시30분
휴무주말 및 공휴일

환경스포츠 신문 건강칼럼

감기몸살의 원인과 예방법?(환경스포츠신문)

감기몸살의  원인과  예방법?
2014. 12.15(월) 17:09확대축소

 

날씨가 갑자가 추워지고 몸도 마음도 움츠러드는 계절이다. 감기조심해라. 감기가 만병의 근원이다. 생리학적으로 감기란 면역반응이다. 인체에는 질병의 원인인 노폐물이 항상 존재한다. 그리고 인체는 생명 활동 중에 인체를 정상작동 시키기 위한 시스템을 갖고 있다. 감기몸살이 추운 겨울에 많이 오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추울 때는 체내 온도를 정상화하기 위하여 에너지 대사가 높아진다. 피부의 땀구멍은 에너지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 닫히고 폐포는 열려서 산소호흡이 증가된다. 차가운 공기에 의해 인체의 광케이블이며 낡은 것을 소멸하고 새로운 것을 재창조하는 줄기세포의 근원인 경락이 활성화 한다.
제3의 순환계인 경락은 근래에 와서야 과학적으로 밝혀진 인체의 자연치유시스템이다. 몸의 순환이 막히면 침을 놓거나 경락마사지를 통해 경락(프리모시스템)을 자극한다. 육체활동이 적은 사람이 갑자기 노동을 한다거나 날이 추워지면서 냉기가 경락을 자극하게 되면 인체의 자연치유시스템인 경락이 자극받게 된다.
온 몸의 경락에 침을 놓는 것과 같다. 인체는 직류전류가 흐르는 고성능 전자시스템에 의하여 작동된다.
가장 먼저 인체가 하는 일은 조직 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인체는 식욕중추를 마비시켜 음식을 금하게 한다.
모든 에너지 또한 노폐물 제거하는 일에 사용하므로 감각기관이 마비된다. 두뇌는 멍해지고, 말하고 듣는 것뿐만 아니라 보는 것도 싫어서 눈을 감고 앓는다. 컴퓨터를 하다가 눈이 피곤하면 잠시 눈만 감고 있어도 피로가 풀린다. 시각적 에너지가 엄청나게 소모된다는 증거이다. 
이 모든 에너지가 체내 정화작업을 위해 옮겨간다. 소화하고 팔다리를 움직이는 에너지까지 노폐물제거를 위해 모아진다.
모아진 인체의 전기적 에너지는 조직 속에서 전기 용접하듯 노폐물과 균을 지져 태운다. 이로 인해 몸살 중에 온몸에 통증이 나타난다.
만일 노폐물과 함께 혈액 속에 균이 들어오게 되면 피가 썩는 패혈증으로 죽기 때문이다. 인체 내에 전기에너지의 흐름이 원활하면 균은 죽게 된다.
1990년 뉴욕 알버트 아인슈타인 의과대학의 스티븐 칼리(Steven Kalli) 박사는 혈액과 에이즈 바이러스가 담긴 배양접시에 50내지 100 마이크로암페어(μA)의 미세전류를 흐르게 하면 에이즈 바이러스가 살아남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표하였다. 이때 미세전류가 바이러스를 죽이는 역할을 두 가지로 설명하였다. 
즉 하나는 미세전류가 바이러스의 바깥 단백질 층을 변형시킴으로써 바이러스가 인체의 세포와 결합하지 못하게 한다는 것이고, 둘째는 미세전류는 바이러스를 죽이는 백혈구의 활성을 증가시킴으로써 임파구의 바이러스에 대한 처리 능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설명하였다. 
Bob Beck에 의하면 4-6주 동안 매일 120분 정도의 치료를 하면 에이즈 바이러스를 포함하여 어떠한 바이러스도 치료할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박테리아, 진균, 기생충 등도 95% 이상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하였다. 
몸살 중 체내 미세전류의 증가는 균이 혈액 속으로 들어와서 패혈증을 일으키지 못하게 사멸한다.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혈액속의 백혈구의 활성화는 생명의 피를 균으로부터 보존한다. 인체는 조직속의 노폐물을 핏속으로 이동시킨 후 간, 폐, 피부, 신장, 대장 등으로 해독 및 배설, 배출시킨다. 이러한 시스템이 준비되지 못했다면 패혈증으로 모든 인류는 멸망했을 것이다. 혈액 속으로 들어온 노폐물이 두뇌를 순환할 때에 두통이 오고 어지럽다.
몸살 중 기침과 가래는 독기와 부패된 조직의 부산물이다. 입에서는 단내가 난다고 하는 데 쓰레기 썩는 냄새가 난다.
소변은 독소배출의 증가로 붉은 핏빛으로 변한다. 혈액 속에 들어온 노폐물로 생명의 장기인 간, 심장 등의 손상을 막기 위해 내부의 피를 피부주위에 있는 정맥으로 모은다. 정맥은 인체 내의 피를 50%나 저장할 수 있는 혈액의 저장고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인체가 느끼는 것은 내부기관은 피가 부족하여 한기가 들고 피부주변 정맥은 피가 몰려 뜨겁다. 인체스스로가 지혜롭게 몸을 회복하는 과정이다.
감기몸살은 가장 강력한 자연치유력이다. 우리가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방해하지만 않는다면 감기몸살은 추후에 일어날 수 있는 암을 비롯한 수많은 질병을 일으키는 병균들을 사멸하고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다. 감기가 만병의 근원이 아니라 감기라는 자연치유가 일어나지 않게 온갖 방법을 다하는 우리의 실수가 문제인 것이다. 몸살은 말 그대로 몸 살리기이다.


홍영선 볶은곡식 www.liferule.com






홍영선 볶은곡식 www.liferule.com
공유하기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1-08 12:25
조회
1,498
회사명: (주)홍영선볶은곡식사업자번호: 571-88-00188대표: 조혜원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일래법인번호: 141211-0077656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전북고창-036호주소: 전라북도 고창군 고수면 고수농공단지길 18 TEL: 063-564-9494, 063-564-9494FAX: 063-564-4494이메일: cil267@naver.com
Copyright (c) 2024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오마이사이트
하단로고